Dreamcatch

반응형
     

여는말

 

 

안녕하세요, 드림캐치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네이버 선물함 초간단 확인방법입니다. 카카오톡으로 선물 주고받기 많이 해보셨을 겁니다. 그런데, 네이버에서도 선물 주고받기가 가능하다는 것 알고 계셨습니까? 카카오톡에 선물함이 있듯이, 네이버에도 선물함이 있습니다. 네이버 쇼핑을 통해 선물을 주고 카카오톡으로 알리는 기능까지 갖춰져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네이버로 선물하는 방법이나 선물받는 방법에 앞서, 기본적으로 네이버 선물함을 가장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는 경로만 먼저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다 다루기에는 내용이 길어질 것 같아 포스팅을 나누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본문에서 한 단계씩 접속 경로를 설명해드리겠습니다.

 

 

1. Pay 아이콘 터치

 

네이버선물함초간단확인방법-Pay아이콘터치

 

첫 번째로 네이버 앱을 켭니다. 그러면 위 사진과 같이 메인화면이 나오게 될 것입니다. 여기서 최상단 우측에 있는 두 개의 아이콘을 봐주시기 바랍니다. Pay라고 쓰인 아이콘과 종 모양의 아이콘이 있는데, 이 중에서 왼쪽에 있는 Pay 아이콘을 터치해 줍니다.

 

2. 메뉴 아이콘 터치

 

네이버선물함초간단확인방법-메뉴아이콘터치

 

Pay 아이콘을 터치하면 위와 같이 N Pay 메인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두 번째로, 메뉴 아이콘을 터치해주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최상단 우측에 보시면 두 개의 아이콘이 보입니다. 가방 모양의 아이콘과 석 삼자 모양의 아이콘이 있는데, 이 중에서 석 삼자 모양의 아이콘(☰)을 터치해줍니다.

 

참고) 이 '☰' 모양은 '메뉴'를 뜻하는 아이콘으로 햄버거와 모양이 유사하다고 하여 이름이 '햄버거 버튼'입니다. 다른 앱이나 사이트에서도 흔히 사용되는 기호기 때문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3. '선물함' 메뉴 터치

 

네이버선물함초간단확인방법-선물함터치

 

그러면 위와 같이 N Pay의 메뉴 화면으로 넘어오게 됩니다. 여기서 스크롤을 살짝만 아래로 내려주시면 아래에 '선물함'이라고 쓰인 하위 메뉴가 보이실 겁니다. 이 '선물함' 메뉴를 터치해줍니다.

 

4. 선물함 확인

 

네이버선물함초간단확인방법-선물함확인

 

마지막 단계입니다. 선물함 화면이 나오게 되며 받은 선물함과 보낸 선물함을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은 저의 선물함 화면인데, 아직 네이버 선물하기의 존재를 알거나 이용하는 친구들이 없어 선물함이 텅 비어 있습니다. 아직은 모두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익숙해서 네이버 선물함을 이용하기에는 좀 더 시간이 필요할 듯싶습니다. 이렇게 여기서 선물함을 확인할 수 있으며 바로 선물하기를 진행하고 싶으시면 아래의 '선물하러 가기'를 터치해 주시면 됩니다. 선물하기 절차와 선물받기 절차는 다음 포스팅 때 따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맺는말

이렇게 오늘은 네이버 선물함 초간단 확인방법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아직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비해 많이 생소하고 찾기도 어렵지만 네이버 스토어에도 다양한 상품들이 있는 만큼, 카카오톡에서 찾기 어려운 상품을 네이버에서 찾으셨다면 네이버 선물하기를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을 참고하여 네이버 선물함 확인에 익숙해지시고 선물하기도 자주 이용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지금까지 드림캐치였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