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catch

반응형
     

여 는 말

아산밤소리글램핑모습
출처: 밤소리 글램핑 홈페이지

안녕하세요, 드림캐치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아산 밤소리 글램핑입니다. 아직 코로나가 종식되지 않고 이어지면서 해외여행은 여전히 어려운 상황입니다. 그러다 보니 국내 여행을 다닐 수밖에 없는데 늘 가던 흔한 여행지가 아닌 새롭고 이색적인 여행지를 꿈꾸게 됩니다. 오늘은 그 소망을 실현해 줄 숨겨진 관광 명소, 아산 밤소리 글램핑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포스팅을 읽고 나시면 휴가 계획 고민은 더 이상 하실 필요 없으시리라 자신합니다. 위치, 주변 여행지, 요금, 이용수칙 등의 정보와 함께 아산 밤소리 글램핑에 대해 간단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위치

아산밤소리글램핑위치

위치는 충청남도 아산시 음봉면 신정리길 109-9입니다. 아산시청에서 북쪽으로 멀리 떨어진 편이며 평택시와 천안시에 인접해 있습니다. 북서쪽으로는 아산호가 있습니다.

 

1.1. 주변 여행지

아산밤소리글램핑-주변여행지
출처: 밤소리 글램핑 홈페이지

밤소리 글램핑을 즐기시면서 주변 여행지도 관광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인근에는 대표적으로 4가지 여행지가 있습니다. 이순신장군묘소, 지중해마을, 퍼스트빌리지, 아산 외암마을 등입니다. 둘러보시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으니 가볍게 다녀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 요금

객실, 수영장, 부대시설 별 요금을 아래에서 안내드리겠습니다.

 

2.1. 객실

객실 요금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주중, 주말로 나뉘어 있으며 주말은 토, 일뿐만이 아닌 금요일까지 포함합니다. 또한 준성수기, 성수기에 따른 요금도 차이가 발생하니 예약하실 때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약 등 그 외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산밤소리글램핑객실요금표
출처: 밤소리 글램핑 홈페이지

 

2.2. 수영장

수영장은 종일권과 야간권이 있습니다. 종일권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야간권은 오후 5시부터 오후 9시입니다. 종일권은 성인이 15,000원, 유아는 13,000원이고 야간권은 성인이 9,000원, 유아는 7,000원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합니다.

 

2.3. 부대시설

부대시설로는 패밀리 카바나가 있습니다. 4인용 탁자와 평상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마찬가지로 종일권과 야간권이 있습니다. 탁자는 50,000원, 평상은 75,000원의 이용 요금이 부과됩니다. 이용시간 초과 시에는 1시간 단위로 10,000원이 추가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찬가지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3. 이용수칙 7가지

현장에서 안내하고 있는 이용수칙 중 7가지를 안내드리겠습니다. 첫째, 글램핑 장내 불꽃놀이는 전면 금지되어 있습니다. 둘째, 수심이 2.5m로 깊기 때문에 물놀이에 각별히 주의하셔야 합니다. 셋째, 취사나 샤워 등은 지정된 곳에서만 하실 수 있습니다. 넷째, 자동차의 출입은 삼가야하며 부득이한 경우 10km 미만으로 서행하셔야 합니다. 다섯째, 22시부터 7시까지는 정숙시간입니다. 여섯째, 애완동물은 사전 허락된 경우가 아니라면 출입이 금지됩니다. 일곱째, 밤소리에서 제공하는 것을 제외한 모든 개인 전열기구, 가스, 스토브 등은 사용이 불가합니다. 이 7가지 수칙을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챙겨갈 것

아산밤소리글램핑-챙겨갈것-휴대용미니히터SAG-BF02
휴대용 미니히터 SAG-BF02

글램핑은 조리도구나 텐트 등 웬만한 것들은 다 구비가 돼 있기 때문에 챙겨갈 것은 크게 없습니다. 다만 새벽에 다소 쌀쌀할 수 있기 때문에 미니히터 정도 챙겨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산밤소리글램핑-챙겨갈것-소니LSPX-S3
소니 LSPX-S3

또 자기 전 잔잔하게 밤하늘을 보며 음악 감상을 하고 싶으시다면 무선스피커를 챙겨가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다만 소음으로 옆 방문객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조용히 감상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맺 는 말

이렇게 오늘은 아산 밤소리 글램핑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매해 휴가 때면 가던 익숙한 곳이 아닌 새로운 곳, 또는 이미 익숙하지만 그 익숙함에 힐링을 원하시는 분들은 이번에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드림캐치였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